작성일 : 20-09-03 12:35
[중요] 이월 / 환불 등재 방법
 글쓴이 : 홍천그란폰도
조회 : 1,008  

안녕하세요. 홍천그란폰도 운영본부입니다.

금일 13:00부터 2020년 9월 14일 18시까지 진행되는 이월 / 환불 접수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접수방법은 본 사이트 메인메뉴 3번째 참가신청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좌측 메뉴 5번째 환불신청확인/조회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이월/ 환불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접수 방법은 기존 참가 접수때와 비슷합니다.

추가적으로 이월 접수 진행 시 참가 기념품(보호가방 or 백팩, 파워젤, 양말)이 발송됩니다.

1. 개인 참가자

개인 참가자 분들께서는 상단의 환불, 이월 다이얼 중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고,

환불을 진행하시는 참가자 분께서는 하단의 환불계좌를 양식에 맞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계좌가 누락되게 되면 환불 진행이 느려질 수 있으니, 누락 없이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월을 원하시는 참가자 분께서는 접수를 해주셔도 되고, 접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020년 9월 14일 18:00까지 미접수시 자동 이월 처리)

2. 단체 참가자

단체 참가자 분들께서는 단체 단위로 접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 내역 대조하여 환불이 진행되니, 꼭 단체 단위 접수로 부탁드립니다.)

전체 이월 진행이시라면, 접수 없이 그냥 넘기셔도 되며, (2020년 9월 14일 18:00 이후 자동 이월 처리)

단체원들 중 이월/환불 접수가 모두 있다고 하시면 명단을 적으시고 이월/환불 버튼을 눌러 구분을 하셔서,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환불 인원이 있을 시 대표 환불 계좌를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홍천그란폰도"를 검색하셔서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