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03-30 09:55
운영본부입니다. 공지드립니다.
 글쓴이 : 홍천그란폰도
조회 : 942  


안녕하세요.
홍천그란폰도 운영본부입니다.
우선 03월 25일자 (수) 홈페이지로 공지드린 공지사항 내용에 많이 상심하셨을 참가자 분들께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본 사이트 공지사항 및 운영본부로 연락 주신 참가자 분들께서 저희에게 해주신 말씀 겸허히 받아들이고,
참가자 분들의 쓴 소리를 잘 귀담아 듣고, 수용하는 홍천그란폰도 운영본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홍천그란폰도 운영본부에서는 기존 02월 14일로 마감하였던 환불기간을, 주최/주관 측과 협의하여,
대회 일정 변경으로 인하여, 변경된 날짜인 06월 07일에 참가가 어려우신 참가자 분들을 대상으로, 환불을 희망하시는
참가자 분들께 환불 절차를 진행하려 합니다.
환불을 희망하시는 참가자 분께서는 홍천그란폰도 홈페이지 환불게시판에
03월 30일 12시부터 ~ 04월 03일 18시까지 환불 내용 양식에 맞게 내용 등재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공지드렸던 양도 관련 내용도 유효하니, 양도를 희망하시는 참가자 분께서는
참가권 양도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환불게시판에 환불관련 내용을 기재해 주신 참가자분들께서는 죄송하지만, 03월 30일 12시 이후로
환불내용을 다시 한 번 등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실망하셨을 참가자 분들께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영본부 배상